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내돈내산 리뷰 ] 제주여행 : 제주공항내 음식점 "제주 향토음식점" 한치물회 솔직리뷰

by 리치오빠 2023. 4.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하루가 다르게

기온변화가 심한 요즘입니다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짧은 제주여행을 뒤로하고 

집으로 가기 위해 서둘러

제주공항에 도착했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해결하려고 제주공항내 음식점을

둘러 보았습니다.

 

 

 제주공항이 큰편이라 내부에

음식점도 많은 편인데요

 

제주여행 마지막날이라 제주향토음식을

먹고 싶어서 들른 곳이

"제주향토 음식점"이라는 곳이에요

 

요기는 공항 4층에 위치해 있어요

 

 

공항 내부 음식점이라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캐리어와 짐이

가득한 걸 보니 공항음식점이라는게

새삼 실감이 나네요 

 

 

 음식점 입구에 여러 음식종류가

표기되어 있어서 요걸 보고

주문하면 편할거 같았어요

 

 

 

 여러가지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 중에 전 "한치물회"

땡겨서 시켜보았는데요

 

 

음식점 입구에서 계산을 하고

음식점에 들어갔어요

 

과연 여기에서 파는

한치물회는 어떤 맛일지

잔뜩 기대가 됩니다.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어서

휴대폰을 충전할수 있어서 편했어요

 

점심시간이라 내부는

이미 북새통이었구요

 

잠시 기다리고 있던 중에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요게 제가 시킨 한치물회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도 물회를 많이 먹어봐서

제주한치물회는 어떤 맛일지 넘나

궁금하더라구요

 

 

 일단 비주얼은 물회 비주얼이

물씬 풍기는 느낌이죠?

 

 

  제주도를 떠나기 전 마지막 식사라

그런지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물회 양념장을 양껏 넣은후

한치물회를 먹어 보았는데요

 

 

 

 

일단 한치물회는

제가 기대하는 물회는 아니네요

 

 

뭔가 시큼한 맛이

느껴지는 물회였어요

 

생각보다 특이한(?)맛에

놀랐다고 할까요?

 

 

이날 온도가 낮에 좀 더운 편이라

시원한 한치물회를 먹을려고 한건데

생각보다 한치물회맛은 별로였습니다

 

물회 국물이 신맛이 아니라 뭔가

시큼한 맛이 난다고나 할까요?

 

저도 나름 물회를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한치 물회 비주얼은 좋지만

한치는 그래도 나름 많이 들어있네요 

 

 

 

 한치물회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었어요

 

 그렇지만 제입맛에는 별로여서

비추하는 한치물회입니다

 

 

양념장도 더 넣어보고 물도

넣어보고 했지만 나아지지 않는

한치물회 맛이네요

 

 

 

 솔직히 제주한치물회라 뭔가

특별한 맛을 기대했는데

실망이 컸어요

 

요기서 드실분들은

물회말고 다른걸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메뉴는 물회말고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래도 배가 고파서

국물빼고는 다 먹긴 했네요

 

이것도 나름 추억이라

생각하면 되겠죠? 

 

그래도 공항내에 음식점이

있어서 간편하게 한끼 해결할수

있다는 장점은 있는거 같아요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