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 e - 프리퀀시 이벤트 " 연말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스벅 담요, 스벅 다이어리, 스벅 탁상시계 )

by 리치오빠 2021.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연말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이벤트를 하네요

 

매년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를 하는데요

 

이벤에는 컴포터(블랭킷) 이라고 해서

스타벅스 담요와 시계도 추가가

된거 같아요

 

이번에도 대박 조짐이

보일거 같은 스타벅스 이벤트네요 

 

컴포트 종류는 3가지로 되어있네요

 

그린 ,핑크 ,그레이로 되어 있는데

겨울에 잘 어울리는 블랭킷인거 같아요

 

은근히 실용성도 좋아보이고 말이죠

 

우리말로 블랭킷은 담요라고 하죠 

 

 

 

스타벅스 이벤트를 하면 불티나게

팔려나가기 떄문에 이번에도

아침 일찍부터 줄을 길게 설 것 같네요 

 

정말 스벅의 마켓팅과 한국 사람들의 

스벅사랑은 대단한거 같아요 !!

 

 

 

이번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깔맞춤인건가요? 

 

다이어리도 핑크와 그린 그레이로

구성이 되어 있는거 같아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번에는 탁상시계와 벽시계도

나온거 같네요 

 

여러 선택지가 많아서

정말 인기를 끌거 같네요 

 

스타벅스 매장 입구에 요렇게

구매욕구 뿜뿜 일으키는

구성품들이 보이네요 

 

 

일단 이번엔 구성품들 색감이

넘나 좋은거 같아요

 

예전에도 좋았지만 이번에는

컬러에 신경을 더 많이 쓴듯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하면 스타벅스

다이어리 하나 정도는 꼭 증정용으로

하나 받고는 하는데요

 

예전에는 정말 미친듯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모았는데 이젠

그러지 않고요 

 

소박하게 다이어리 하나 정도만 득템한답니다

 

이번 다이어리도 정말 귀욤귀욤하면서

넘 예쁜거 같아요

 

 

다이어리 종류는 다들 이뻐서

뭘 골라도 다 이쁜거 같네요 

 

이웃님들은 어떤게 좋아보이시나요 ??

 

근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써보니

넘 작아도 넘 커도 안 좋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딱 중간 사이즈가

사용하기 편하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좋았어용 

 

 

이번에는 스타벅스 탁상 시계도 나왔어요

 

요것도 정말 귀욤귀욤하면서

앙증맞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거 같네요

요건 컴포터라고 담요같은 건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인데

다른 곳에서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실용성도 좋고

이쁘다는 평이 많네요 

 

이번에도 하나 정도는

득템하고 싶네요

 

마음같아서는 다 갖고 싶지만

그러면 스타벅스 음료를

왕창 사야하기 때문에 ㅋㅋ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