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내돈내산 리뷰 ] 포항 신상 카페 "고어라운드 커피" 용흥점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추운 겨울 날씨에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더울땐 빨리 추워지길 바랬는데 추워지니 다시 

따뜻한 날씨가 생각나네요 ^^

 

 오늘 소개할 곳은

 포항 용흥동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인

"고 어라운드 커피"카페

방문기입니다.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몇번

눈에 띈 카페인데요

 

이번에는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고 어라운드커피 포항용흥점 위치-

 
 
 

 

 "고 어라운드 커피" 용흥점이라

포항 용흥동쪽에 사시는 분들에게 가까운

곳인거 같아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포항 용흥점 말고 다른 곳에도

몇군데가 더 있더라구요

 

아마 지역 체인점인거 같았어요

 

 다음엔 다른 고어라운드 커피점도

방문해야 겟어요 ㅋㅋ

 

 카페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차걱정없이 사용하기 편해서

넘 맘에 들었어요

 

 요렇게 실내는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았구요

 

인테리어도 모던해서 느낌있는

카페인거 같았어요

 

저희는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른거라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아아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요렇게 바닥도 에폭시로 되어있어서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라구요

 

 다음에 시간될때는 카페안에서 음료를

먹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런데 커피를 기다리는 잠시동안

느낀건데 실내 소음이 상당했다능 !!

 

 이유가 뭔진 모르겠지만 실내에서

사람들의 수다소리가 마치 증폭되는

느낌이 들 정도로 소리가 윙윙

울리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카페안이

그렇게 좁은편이 아닌데 그런 면에서는

좀 아쉬운 느낌입니다

 

 이렇게 사장님같아 보이는 분에게

 카운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을 했는데요

 

아이스 음료는 500원 추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3500원에 결제했답니다

 

요건 좀 아쉽아쉽 !!!

 

 

요렇게 메뉴판이 있던데 다음에는 다른 커피나 음료를 먹어봐야 겠어요

 

일단 이번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족 ^^

 

 확실히 카페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있어서

정말 시원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스트레스도

없을거 같아서 정말 만족스웠어요 

 

 물론 평일 오후라 주차공간이 빈 것일수도

있지만 야간에도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될거 같았어요

 

 드라이브하면서 기분전환할때

들르면 괜찮을 곳인거 같습니당

 

 진동벨을 받고 잠시후에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요

 

 맛은 일단 아메리카노 맛이 약간

시큼하면서 진한맛이라고나 할까요?

 

 최근에 먹어본 아메리카노 중에서는

제입맛에 잘 맞았어요

 

 최근에 아아를 자주 먹곤 하는데

카페마다 맛이 천차만별이라

아메리카노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맛이 없었어요

 

.

근데 "고어라운드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특유의 깊은맛이라고나 할까요??

 

밍밍하지 않은 맛이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일행에게 다음에도 꼭 다시 들르자고

하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제가 시럽을 듬뿍 넣어달라고 하니

 너무 달거라면서 별도의 컵에

시럽을 담아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적당히 시럽을 넣고 먹으니

더 맛있었다능 !!

 

 

나름 괜찮은 포항 카페를 발견한거 같아서

기분이 한결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꼭 들러서 다른 음료수도

맛봐야 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그럼 이웃님들 추운 날씨에 따숩게 입으시고 

즐건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