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내돈내산 리뷰 ] 스타벅스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한동안 쌀쌀하다가 요즘에는

낮에는 그렇게 덥지 않은 전형적인 

가을날씨네요 

요럴땐 제가 자주 가는 스타벅스에서

빵빵한 에어컨 아래에서 맛난 음료와

커피로 힐링을 하는데요

 

요즘엔 스타벅스 음료와 같이

샌드위치나 푸드도 같이 곁들여

먹는 편입니다.

거기서 제가 최근에 접한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엔 정말 스타벅스 샌드위치 먹는 낙에

사는 것 같기도 해용

 

스타벅스 샌드위치가 가격은 좀 쎼지만

 나름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ㅎ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가격은

5900원입니다.

 

따뜻하게 데운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는

어떤 맛일까요?

일단 돼지등심이 들어간 샌드위치에

할라피뇨 소스와 당근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전 딱 등심 돈까스맛이 나더라구요 ㅎ

 

등심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좋고 할라피뇨 소스와 함께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니 요렇게 2조각으로 잘라서

먹기 쉽게 해서 주더라구요

 

데워서 먹으니 빵도 바삭바삭하면서

안의 등심도 식감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용

이정도면 배가 출출할때 한끼대용으로

먹어도 정마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언젠가 이웃분이 요걸 추천해주셨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맛은 정말 제 입맛에 잘 맞는

샌드위치였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스타벅스에서 솔드아웃이 자주

되는 바람에 막상 주문하고 싶어도 매진이 되는

경우가 잦아 먹고 싶을때 시킬수 없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것만 빼고는 정말 맛과 식감하나는

정말 맘에 든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였던거 같아요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 

한상 건강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