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내돈내산 리뷰 ] 경남 거제 가 볼만한 곳 : 거제"근포땅굴"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3. 9.
728x90
반응형

 

경남 거제 근포동굴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난 강추위가

물러가고 날이 점차 

봄날씨로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좀 풀리니까

야외활동하기에

딱 좋습니다.

 

 

지난달에 올해 첫 여행지로

경남 거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리뷰는 경남 거제

"근포땅굴" 초간단 리뷰입니다.

 

 

 

 거제가 바다가 넘 이뻐서

이곳저곳 방문을 하다가

거제 "근포땅굴"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거제여행도 처음인데

이번 기회에 거제쪽에

있는 명소나 여행지를

한번씩 둘러보고 싶어서

근포땅굴을 방문했답니다

 

 

 

 생각보다 거제쪽에

방문할만한 곳이나

유명관광지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거제여행은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이번에 거제여행지를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근포땅굴쪽으로 바로 차를

몰아서 근포동굴에 도착했어요

 

근처 주차장에 차를 대고

잠시 올라가니 근포동굴입구가

나옵니다.

 

 

 

 근포땅굴 입구인데

푸르른 바다뷰가 넘 멋졌습니다.

 

땅굴보다 전 요런 시골 해변가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기서 낙시꾼들이 배타고

낚시도 많이 가는거 같았습니다.

 

 거제 근포동굴은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곳인거 같아요

 

바다가 펼쳐진 곳이라 바다도 넘

이쁘고 요렇게 사진찍으면

정말 멋진 뷰가 나올거 같더라구요

 

 

 

 요렇게 근포동굴

사진인생샷 명소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많은 가족,연인,친구들이

요기서 인생샷을 찍는거 같았어요

 

근데 저희는 그런걸 기대한게 아니라서

한번 쫘악 둘러보는걸로 만족했답니다

 

땅굴이래서 전 동굴같은걸

기대하고 갔는데 동굴규모 자체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근포땅굴에서 사진을

찍느라고 정신이 없더라구요

 

근데? 땅굴이 막혀 있더라구요

엥? 이게 무슨 땅굴이지라고

좀 실망을 했어요

 

 

대신 막힌 곳에서

바다쪽을 보면 짜잔!!

역광을 받으면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수평선이 펼쳐진 곳에서

근사한 인생사진을 많이

찍게 되면서 유명해진거 같아요

 

 

 

 

 사실 근포동굴 자체가 규모자체는

크지 않았어요

 

대신 요렇게 땅굴이 연결이

되어 있는 곳도 있고 그래요

 

 

  저희도 요기까지 온 김에

사진을 찍어 봐야겠죠 ?

 

확실히 요기서 찍으니

사진발은 잘 받습니다.

 

괜히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는게 아닌거 같아요

 

 

 

위에 사진 하단을 보면

사각형 줄 친곳이 희미하게

보일텐데요

 

저기 서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정말 많이 찍더라구요

 

참고하시며 좋을거 같아요

 

 

 동굴 입구는 더 있는데

비슷비슷했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으로 와서 서로

민폐가 안되게 비켜주고

한다고 사진 자체는

많이 못 건졌네요

 

그래도 거제에 동굴이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전 사실 동굴보다 동굴입구에

있는 요런 조형물을 배경으로

사진찍는게 더 좋더라구요

 

거제 바다와 산을 배경으로 찍으면

정말 좋은 사진들을 많이

건질거 같았습니다.

 

 

근포동굴 근처에 카페와 펜션들도

많이 있어서 저희처럼 잠깐 들르는게

아니라면 1박정도 하면서 느긋하게

둘러보는것도 좋을거 같았어요

 

저희는 다른 일정으로 금방

보고 나왔지만요 

 

잠깐의 방문이었지만

신기한 근포땅굴구경을

마쳤는데요

 

간만에 여행이라 그런지

힘든줄도 모르고 둘러 보았네요

 

이웃님들도 경남여행이나

거제여행 갈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 보는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