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4월18일 국내 코로나 확진현황 및 시도별 코로나 확진현황

by 리치오빠 2020.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4월18일 국내 코로나 확진현황 및 시도별 코로나 확진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월18일 국내 코로나 확진자현황

 

 

 4월 18일 국내 코로나 확진자 수는 총 10653명으로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일일 확진자 수는 18명으로 20명대 미만으로 내려갔습니다.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정부에서 4월19일로 정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확진자 수가 20대 미만으로 줄어든것은 정말 희망적인 소식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단 최근 뉴스에서 육군 논산 훈련소에서 확진자가 3명이 나왔는데 3명 모두 신천지라고 하네요. 정말 사이비 신천지들 정말 징글징글 합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가 끝나고 정부에서 신천지에 구상권을 청구해서 이런 사이비들이 대한민국에서 발붙이지 못하게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할거 같습니다.

 신천지로 인해 방역당국과 수많은 의료진 나아가 대한민국 전체에 끼친 피해는 정말 수치로 환산할수 없을 정도로 악영향을 끼쳤습니다. 결과적으로 31번 신천지 대구 교인이 전국에 확진자들을 퍼트리고 그것도 모자라 거짓말을 일삼는등 정말 악질적인 행태를 보여 주었는데요. 다시한번 신천지 조심 사이비 조심입니다.

 

 여러분들도 주변에 자꾸 성경공부,봉사활동,영어공부, 심리상담 하자고 꼬시는 젊은 사람들 조심하세요. 신천지들이 이런 속임수로 사람들을 신천지 아지트로 끌어들여 세뇌시킨다고 합니다. 주로 젊은 남녀들을 노린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천지들은 스스로 자기들이 신천지 신분을 철저히 숨기고 접근하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4월18일 시도별 코로나 확진현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4월 18일 시도별 코로나 확진현황 

 

 

 대구지역 확진자 수는 총 6830명으로 전날보다 3명이 증가했습니다. 경북지역 확진자 수는 총 1358명으로 2명이 증가했습니다. 서울지역 확진자 수는 총 622명으로 1명이 증가했고 경기지역은 654명으로 저날보다 4명 증가했습니다.

 해외입국검역으로 인한 확진자 수는 총 412명으로 전날보다 4명이 증가했습니다.그외 지역은 0명 또는 1명 증가에 그쳐 대구 경북과 서울경기역을 제외하면 코로나 19가 많이 안정화된 모습을 보입니다.

 

 다음으로 4월18일 전국 지역별 발생비율을 살펴보겠습니다.

 

4월18일 지역별 코로나 19 발생비율

 

 

 지역별 발생비율은 전날과 큰차이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역시 대구경북 지역이 가장 많은 비율을 보이고 있고 그외 서울 경기지역이 각각 6퍼센트의 비율을 보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주변에 신천지들 조심하세요. 정말 자연스럽게 신천지 신분을 숨기고 접근해서 친분을 쌓은뒤 신천지 아지트로 유인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가뜩이나 신천지들이 코로나 걸린것도 모르고 사람들과 접촉해서 코로나 19를 퍼트리니 신천지 교인들에 대한 확실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최근 논산 훈련소 코로나 19 확진판정 받은 3명도 대구 신천지 출신이라니 정말 치가 떨리는 집단입니다. 수많은 의료진들과 방역당국을 속이고 아직도 코로나 19를 퍼트리니 말이죠. 이런 사람들은 절대 가만 놔두면 안됩니다. 정부와 관계당국이 신천지에게 강력한 행정명령과 구상권을 철저히 청구해 코로나 19로 입은 피해에 대한 물적 인적 보상을 받아야 하겠습니다.신천지들은 주로 혼자 사는 젊은 남녀들을 노리니 이점도 참고해 주세요.!!

 다른 교회나 성당 법당에도 입구에 "신천지 교인 출입금지"라는 현수막을 걸어놓을 정도이니
더 이상 설명 안해도 아시겠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해 코로나 19 종식에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