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내돈내산 리뷰 ] "허닭 닭가슴살 새우 곤약 볶음밥" 재구매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궂었다가 맑았다가

하는데 본격적인 폭염의 

여름날씨인거 같습니다.

 

 

 얼마전까지 먹던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이

다 되어서 뭘 다시 시킬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다시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주문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지난번에 첫 구매를 했던

허닭 닭가슴살 새우곤약 볶음밥

재구매하기로 했어요

 

제품은 스티로폼박스에

잘포장되었고 안에 아이스팩도

잘 넣어 배송이 왔습니다.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를 했는데요

 

 

 

한팩 양은 250g 한팩 기준

10개를 한박스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2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는데요

 

 

지난번에 구매했을때에 비해서

뭔가 포장지도 좀 변하거 같습니다.

 

 

10팩에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으로

괜춘한거 같더라구요

 

 

 운동후 단백질 음료나

프로틴 파우더만

먹으니 허기가 져서

단백질 함량이 높은

허닭 새우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다시 구매했는데요

 

 

냉동보관을 했다 해동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수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일일히 조리할 필요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먹을수 있느니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거

같았습니다.

 

 

 

허닭  250g 한팩에 375칼로리인데요

 

닭가슴살이 22.7%가 들어가 있고요

 

흰다리 새우살도 6.6%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맛은 지난번에 처음 먹어봤을때처럼

호불호 없이 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닭가슴살 곤얄 볶음밥이었어요

 

한팩에 칼로리도 375칼로리라

저칼로리 음식이라 다이어트나

운동전후에 먹으면

아주 좋을거 같았어요

 

 

 배송 온 기념으로 운동을

하고 와서 한팩 뜯어서

먹어봐야 겠죠 ?

 

개인적으로 새우를 아주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단백질은 한팩에 18g이 들어가 있고

탄수화물은 56g이 들어가 있어요

 

확실히 곤약볶음밥이라 그런지

저칼로리라 맘에 들어요

 

 냉동보관시 6~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고 냉장보관시

3~4일안에 먹어야 한다고

적혀 있어요

 

확인 또 확인해야 겠어요.

 

 

그럼 봉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봐야 겠죠?

 

  허닭 새우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뜯어서 쟁반에 부었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처음 먹는건 아니지만

작은 쟁반이었으면

쏟을뻔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탱글탱글한

새우도 보이네요

 

군데군데 닭가슴살도 보이구요

맛은 약간 간을 약하게 한

짭쪼름한 맛의 곤약볶음밥이에요

 

별다른 간을 하지 않고

바로 먹어도 될 볶음밥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습니다.

 

 

 봉지를 뜯어서 바로 먹어도 되지만

저같은 경우는 달걀이나 마늘,

버섯도 넣어서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데요

 

건강식과 단백질 보충용으로

그만인거 같아요

 

이래서 허닭 새우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을

재구매한거 겠죠?

 

다른 닭가슴살 볶음밥도 많지만

허닭 닭가슴살 볶음밥처럼

단백질 함량이 많은 제품 찾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번에 10팩을 시켰는데

금방 먹게 되면 또 재구매각입니다.

 

 

 

 요즘 운동 갔다 온 후

허기가 많았는데 요거 한봉지

뜯어서 먹으면 정말 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