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리뷰] "짐빔 하이볼" 레몬,자몽 4개 구매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9.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불볕더위도 한풀 꺾이고

가을비도 오면서

조만간 더위도 물러가겠죠? 

 

 그래도 아직은 더워서

시원한 게 땡기는 날씨인데요

 

마침 마트 장을 보면서

짐빔 하이볼 자몽맛과 레몬맛 행사를

하는걸 보고 구매했어요

 

마트 행사를 해서

각 2개씩 해서

4개를 구매했는데요

 

 

 요즘 TV에서 광고가 많이

나오는 짐빔 하이볼 그거 맞죠? 

 

 

최근에 저도 하이볼을

먹어봤는데 탄산이 적당히

들어간 과일맥주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알코올 도수가 높은걸

못마셔서 그런지 도수가 낮은

요런 하이볼이 저한텐 딱이더라구요

 

 

 알콜 도수는 약 5% 정도이고

용량은 한캔에 350ml에요

 

가격은 4개에 1만원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이번에 행사를 해서 좀

싸게 샀던거 같아요

 

 요즘은 맥주에도 각종 맛을

첨가해서 출시되는

경우가 많던데요

 

하이볼 초보라서 그런지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최근에 먹어본 하이볼들은

다 하나같이 맛나더라구요

 

 짐빔 하이볼도 그래서

보자마자 망설임없이

구매를 했어요

 

실패확률이 적게

느껴졌다고나 할까요?

 먼저 짐빔 레몬 하이볼이에요

 

위스키와 탄산, 레몬향이 들어간

하이볼인데요

 

양주는 알콜 도수가 높아서

평소에 잘 못먹는데요

 

물론 비싼 위스키가격땜에

못 먹기도 하지만요 

 

 

 그런 저에게

짐빔 하이볼은

기존 맥주파였던 저에게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해줬어요

 

 

 원산지가 유럽이나

미국인줄 알았는데 일본이네요

 

이번에 첨 알게 되었네요.

 

 

 그다음으로 짐빔 하이볼 자몽맛이에요

 

캔 색깔부터 자몽이 떠오르는거 같아요

 

 

 

  짐빔 하이볼 레몬과 같이

 위스키, 탄산, 그리고

자몽주스가 들어갔어요

 

 짐빔 하이볼 레몬맛과

자몽맛은 위스키와 탄산 그리고

과일주스와 향이 어우러져서

부담없이 먹기에 좋았어요

 

 

야외나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수 있달까요?

 

레몬맛과 자몽맛 둘다

맛봤지만 우열을 가릴수

없을 정도로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

 

굳이 둘중에 하나를 꼽자면

자몽맛이 좀더 잘 맞았던거 같아요 

 

기존 맥주맛에 길들여져 있던

저에겐 신세계네요

 

 

이웃님들도 하이볼에

관심있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짐빌 하이볼

레몬,자몽맛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