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내돈내산 리뷰 ] 팔꿈치 부상방지에 좋은 "팔꿈치 스트랩"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리강화를 위해 헬스운동을 한지

몇년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헬스운동을 하면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서 써 본 경우도 있었어요

 

무슨 운동이든 계속 하다보면 운동을

할때 도움이 되는 아이템의 필요성을

느낄 때가 많은데요

 

 

  이번에 산 헬스 아이템은 바로

"팔꿈치 스트랩" 입니다

 

일명 "엘보스트랩"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거처검

중량운동을 할때 팔꿈치 관절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벤치프레스나 숄더프레스,푸시업

등을 할때 사용하면 효과가 아주

좋은 아이템인데요

 

 

 요렇게 팔꿈치에 둘둘 감아서

쓰면 팔꿈치 관절 보호도 되고

아주 좋은거 같아서

왼쪽,오른쪽팔에 사용할 2개를

주문했어요

 

개당 5200원에 2개를 주문했는데요

 

네이버쇼핑에서 검색을 하니

제가 주문한 곳이 가장 저렴하고

후기도 많더라구요

 

다른 사이트도 뒤져봤지만 팔꿈치보호대가

대동소이한데 여기가 젤 적당한거 같아서

주문을 햇어요

 

 

포장지를 뜯어서 보니

팔꿈치보호대가 2개 들어 있네요

 

팔꿈치 보호대 사이즈는 120*80 cm 입니다

 

 

 헬스운동을 할때 가장 중요한 점의

하나가 부상방지인데요

 

무거운 중량을 드는 벤치프레스나

숄더프레스가 특히 그런거 같습니다

 

그런 팔꿈치 부상방지를 위해서

구매한 팔꿈치 보호대인데요

 

헬스장에서도 이미 여러 분들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팔꿈치보호대는

찍찍이 부분이 잘 잡아주질 못해서

잘 풀리는 경향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 산 팔꿈치보호대는

쫀쫀하게 잘 잡아주었으면 하네요 

 

 

  비닐을 뜯어 보니 팔꿈치보호대

부피가 기존에 쓰던 것보다

상당히 두툼했어요

 

확실히 팔꿈치관절을 잘 잡아줄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손으로 쥐어보니 꽤 두툼하네요

 

부피뿐만 아니라 두께도 기존에

사용했던 보호대보다 더 두꺼웠어요

 

사진으로 본거보다 더 두툼한 사이즈의

팔꿈치 보호대입니다

 

 팔꿈치 통증이나 부상방지를 위해서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아요

 

별탈없이 잘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고리형 팔꿈치보호대여서 요렇게

먼저 팔에 요 부분을 넣어 주면 되더라구요

 

2짝 다 사용해도 좋고

한쪽만 사용해도 괜찮은

헬스 아이템인거 같아요

 

 

 찍찍이 부분은 요렇게

넓게 되어 있어서

잘 풀리지 않게끔 되어 있어요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가 섞인

색상을 주문했는데요

 

너무 튀는 색상보다 무채색 위주의

색상으로 구매하길 잘 한거 같아요 

 

 

일단 팔에 넣어서 팔꿈치를

잘 잡아주는지 확인을 해 봐야 겠어요

 

 

팔꿈치 보호대를 팔에 넣고

둘둘 감아주니 요런 모습이 되네요

 

확실히 탄성이 강하고 찍찍이 부분이

넓어서 그런지 팔꿈치 부분을

강하게 잘 잡아 주네요

 

 

 

 좀 더 써봐야 겠지만

직접 착용해 본 바로는

만족스러운 팔꿈치 보호대입니다

 

간혹 벤치프레스를 무겁게 들거나

하면 확실히 팔꿈치쪽에 부하가

많이 걸려서 통증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생겼는데요

 

팔꿈치 보호대를 사용해서

그동안 데미지가 있던 팔꿈치 쪽에

좀더 여유을 갖고 운동을 더

수행할수 있을거 같아요

 

 

 여러모로 저렴하게 팔꿈치보호대를

구매해서 착용해보니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확실히 부피가

커서 그런지 기존에 쓰던 팔꿈치보호대보단

약간 무겁단 느낌이 들긴 해요

 

그래도 중량운동을 할때 부상을 당하면

안되니 조금 무겁더라도 팔꿈치 건강을

위해서 요게 더 맞는 거 같기도 하네요

 

 앞으로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별 탈 없이 잘 쓰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