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내돈내산 리뷰 ] 포항 흑룡강 반점 : "차돌박이 짬봉"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7.
728x90
반응형



[ 포항 흑룡강 반점 위치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11월이 시작되었네요

올해도 2달이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새삼 실감나는 하루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차돌박이 짬뽕을 잘하는
포항 "흑룡강 반점 " 방문 후기입니다.



근무중 점심시간에 지인분이
갑자기 짬뽕을 먹고 싶다고 해서
얼렁뚱땅 따라간 곳이
여기 포항 "흑룡강 반점" 인데요

사실 짬뽕을 그렇게 잘하는 곳을
접해보지 못해서 큰 기대 없이
방문했어요



들어가자마 거대한 메뉴판이
벽면에 있길래
"메뉴가 왜 이렇게 많지???"
의심을 하고 들어갔죠



그중에서도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차돌박이 짬뽕"이었는데요

차돌박이 짬뽕은 첨 접해보는
음식인데 가격은 9천원이더라구요

좀 가격이 쎄다란 느낌을 했지만
이때만 해도 사실 큰 기대를 안했어요



메뉴 주문을 하고 얼마 뒤
나온 "차돌박이 짬뽕" 입니다

말그래도 차돌박이가 들어간
거대한 짬뽕이 나오더라구요

곱배기를 시키긴 했지만
일단 보시다시피 차돌박이가
엄청 많더라구요 !!



보시다시피 차돌박이가 이렇게
많고 큽니다 !!

일단 비주얼은 완전 합격입니다

가뜩이나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데
짬뽕에서 "차돌박이"를 볼줄이야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과연 차돌박이 짬뽕은 어떤 맛일까란
생각으로 먹어보았는데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흑룡강 반점에서 처음 맛본
"차돌박이 짬뽕은 "일단 차돌박이
특유의 식감과 함께 텁텁하지 않고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답게 국물이
진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특히 전날 과음을 한 분들에게
해장용으로 그만인거 같아요

같이 간 지인분도 정말 잘 드시더라구요 ^^


맛있으니 입에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정신없이 먹고 보니 어느새
사라진 차돌박이 짬뽕그릇이 보이네요

가격이 9천원이라 짬뽕치곤
좀 쎄긴 하지만 뭔가 특별한
짬뽕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을거 같았어요

오랫만에 맛있고 색다른
짬뽕을 먹으니 기운이 샘솟네요

이상 포항 흑룡강 반점
차돌박이 짬봉 리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