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리뷰] 포항 로컬 제빵 장인 맛집 "어니스크"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0. 28.
728x90
반응형

[ 포항 로컬 빵맛집 "어니스크" 위치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소개할 곳은 포항 로컬 빵 맛집인

"어니스크"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곳은 포항 용흥우방타운 아파트 단지

상가안에 위치한 곳인데

예전에 우연히 방문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주변 지인들의 칭찬이 자자한

포항 빵 맛집인 "어니스크"입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곳이죵

 

근처에 프랜차이즈 빵집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인기가 높은 빵집입니다

 

주변 지인들의 칭찬도 자자한 곳입니다

 

빵 종류도 아주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러 오는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빵을 즐겨먹지는 않는데

여긴 정말 빵이 맛있습니다

 

저도 프랜차이즈빵집에서 가끔

빵을 사먹긴 했었느데

가격도 비싸고 그닥 맛있다는

생각이 잘 안들었는데요

 

여긴 로컬 빵집이면서

빵맛이 정말 좋아서 최근에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빵집안에 빵을 만들고 굽는 곳에서 끊임없이

빵이 나오는데도 순식간에 빵이 팔려나갈

정도로 말이죵 !!

 

여긴 오후나 저녁에는 빵이 거의 다

팔려서 시간대에 맞춰 가지 않으면

빵이 다 팔려서 없다능 

 

자주 가시는 분들은 빵이 나오는 시간대에

맞춰서 오신다고 하네요

 

저도 시간에 맞춰 가니 다행히 빵이

어느정도 있어서 안심(?)했어요 ㅋㅋ

 

그만큼 동네 주민들이 맛있고 인기있는 빵들은

싹쓸이 해간다능 !!

 

그정도로 지역주민들에게 인정을 받은곳이라는

반증이겠죠??

 

저도 제가 좋아하는 초코 범벅빵이랑

웰빙 쫀드기, 갈릭브레드 등등

허겁지겁 쟁반에 빵을 담았어요

 

잠시 있으니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셔서

맘이 더욱 급해졌습니다 ㅎㅎ

베이글 종류도 맛나고 브레드,케익류도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싸다고 할수는 없지만

워낙 빵이 갓구워져서 매일 나오고

퀄리티가 좋아서 값 이상을

하는거 같아요

 

저같은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유혹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특이하게 여기는 아파트 상가안에 위치해

있어서 아파트 주민들은 이용하기 정말

편하긴 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아파트 주민들 부럽부럽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마카롱도 종류별로 팔고 있구요

 

케익류도 상당히 잘팔린다고

하더라구요

 

로컬 빵집인데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옆에 빵 만드는 곳에서 직원들이 쉴새없이

빵을 만들고 있었어요

마카롱과 케익류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번 케익을 구매할때는 여기를

꼭 기억해 뒀다 들러야 할거 같아요

 

다른 지역분들도 포항에서 맛난

빵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그만큼 포항 지역분들에게 사랑받는

포항 "어니스크" 빵집입니당 

 

그럼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