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정장, 캐주얼에 다 어울리는 "캘빈클라인 마이크로 페블 백팩"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 중순이 다 되어 가는데도

신기하게 날씨가 포근하네요

 

이맘 때 쯤이면 수능한파다 해서

많이 추워지는걸로 아는데

기후 온난화 땜에 그러는 걸까요 ?

 

그렇지만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요즘 같은 날씨만

계속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에 쓰던 캘빈클라인 백팩이

낡아서 백팩을 열심히 서치를 했는데요

 

예전에 쓰던 백팩이 너무 편해서

이번에도 별 고민없이

캘빈클라인 백팩으로 알아봤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일단 세련되면서

품질이 좋다고나 할까요 ?

 

 

한동안 구매사이트 눈팅을

열심히 하던 도중에

제가 예전에 메던 백팩과

비슷한 디자인의

캘빈클라인 백팩이 보여서

열심히 찾아 봤어요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등

같은 제품인데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ㄷㄷ

 

어차피 한번 사면

오래 멜 가방이라 신중 또 신중하게

고른 결과 지마켓에서

아주 좋은 가격이 떠서

냉큼 구매했어요

 

가격은 제가 살 때 기준으로

10만원 초중반대였던거 같던데

제가 사자마자 금방 매진, 솔드아웃이

뜨더라구요 

 

 역시 인생은 타이밍인가 봅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이라는

말이 절로 생각이 나네요

 

 지마켓에서 캡쳐한 화면인데

메면 요런 모습의 백팩이에요

 

좀 납작할거 같던데

생각보다 노트북과 책등을

넣고 다니기에 안성맞춤인거 같은

디자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한쪽으로 메는

가방은 불편해서 잘 안 쓰는 편인데요

 

양쪽으로 메는 백팩이 두손도 자유롭고

해서 애용한답니다

 

캐주얼이나 정장차림 둘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캘빈클인 백팩이에요

 

 결제를 하고 금방 배송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물량이 딸려서 백화점쪽에서

전화가 와서 며칠뒤에 보내 준다는

연락을 받고 며칠을 기다리고

배송이 되었어요

 요즘 캘빈클라인도 진품,짝퉁 제품이

섞여 있다고 해서 좀 불안했는데

백화점에서 직접 전화를 받으니

오히려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사진으로 볼때는 좀 작아

보이던데 직접 받아보니

꽤 가방이 크더라구요

 

역시 가방은 일단 크고 봐야 합니다

 

그래야 수납공간도

넓고 실용적이니 말이죠

 

 

 포장은 비닐포장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 주셨어요

 

가방안에도 종이충전재를

가득 넣어서 가방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써서

보내 주셔서 넘 감사햇어요

 

 

 

그럼 꼼꼼하게 포장된 비닐을

벗겨서 백팩을 한번 살펴 볼까요 ?

 

비닐 포장을 벗긴

캘빈클라인 마이크로 페블 스퀘어 백팩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세련되어 보여서

마음에 너무 들었구요

 
 

 

 가방을 사게 되면 흔하게

나는 석유냄새같은 것도 거의

나지 않았어요

 

그전에 요거랑 비슷한

캘빈클라인을 몇년 메고 다녔는데

튼튼하면서 디자인도 좋아서

정말 막 굴리고(?) 다녔거든요 

 

그래도 정말 튼튼해서

만족했는데 이전 백팩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요런 백팩하나 갖고 있으면

정말 두루두루 쓰임새가 좋게

사용할수 있을 겁니다

 

 백팩 뒷부분은 요렇게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더운 여름철 등에 땀이 차거나

할때도 흡수나 통풍이 잘 되어서

되게 실용적일거 같아요

 

 

 

 가방 내부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렇게 나왔는데요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노트북과 연습장 그리고 책까지

수납이 많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가방안에 노트북, 연습장과

온갖 잡동사니를 넣고 다녀도

될 정도로 가방이 깊어서

좋더라구요

 

오랫동안 고민고민하다

산 캘빈클라인 백팩인데요

 

백팩을 사고 직접 메고 다닌지

좀 되었는데도 불편하거나 하다는 느낌도

전혀 들지 않고 디자인도 이뻐서 자주

애용하게 되네요

 

대신 제가 너무 막 쓰지만

않는다면 이번에도 오랫동안

저의 동반자가 되어줄 백팩이

될거 같아요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