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익스트림 김종국 블랙마카 120정"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월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한동안 헬스장에서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다음날 유독 힘든 날이 있는데요

 

사실 나이(?)도 점점 들어가면서

매일 운동하는게 쉽지는 않네요

 

 

 그래서 예전부터 사려고 눈독 들이던

"익스트림 김종국 블랙마카 120정"

구매했어요

 

구매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유명 헬스인(?)인 김종국님이

모델이라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가는

익스트림 블랙마카라서

별 고민없이 질렀어요

 

 구매는 지마켓에서

120정을 3만원대 중반에

구입을 했어요

 

블랙마카는 고대 잉카 전사들이 먹었으면

NASA우주인들도 먹는 블랙푸드라고 하네요 

 

저도 운동후에 피로회복이나

활력을 위해서 구매한 영양제의 하나인데요

 

일단 꾸준히 먹어봐야

효과를 알겠죠?

 

 

 

택배 온 박스를 개봉하니

김종국님 사진이 떡하니 있네요 

 

어떨 때는 유명 연예인이 아니라

보디빌더나 헬스인으로

착각할만큼 전국에 몸짱이나

헬스열풍에 일조를 한 분이시죠

 

그래서 그런저 익스트림 블랙마카가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요렇게 쿠폰 관련한 조그마한

팜플렛도 들어 있었어요

 

일단 익스트림 블랙마카를 먹어보고

괜찮으면 추후에 구매를 결정하려고요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이라고

쓰여 있는 박스에요

 

한통에 120정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처음이라 입문용으로

한번 먹어보려 해요

 

블랙마카와 흑마늘 농축분말,

야관문 추출분말이 들어가 있네요

 

120정이 한통에 들어 있나봐요

 

 박스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박스 뒷면에는 각종

내용물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이 적혀 있어요

 

 

 설명서에는 하루 2번씩

한번에 2정씩

먹으라고 적혀 있었어요

 

120정이니까 하루에

2번씩 4정을 먹으면

약 한달치네요

 

 

 하루에 2번씩 2알을

먹으라고 적혀 있긴 한데

일단 매일 1번이라도

꾸준히 먹어보려 합니다

 

이놈의 영양제를 매일

챙겨먹는게 생각보단

어렵네요 

 
.

 

 그럼 박스를 열어

익스트림 블랙마카통

꺼내 볼께요

 

익스트림 블랙마카 통이에요

 

생각보다 크지는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영양제 알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거 같아요

 

  한손에 잡히는 익스트림

블랙마카 통이네요

 

 봉인된 블랙마카통이

밀봉 된게 보이죠?

 

봉인된 뚜껑을 따주면

 

익스트림 블랙마카 영양제

모습이에요

 

요즘 정말 광고에 많이

나오는데 익스트림에서 김종국님을

모델로 쓰면서 블랙마카 말고

다른 영양제나

보충제도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알이 작아서

목 넘기기에 편할거 같아요

 

 

 

 설명서에는 하루 2번씩

2알씩 먹으라고 적혀 있는데

아마 아침 저녁 2알씩 먹으라는

뜻이겠죠?

 

저같은 경우는 주로 운동후 야간에

섭취를 하고 있는데

기분상인지 확실히 익스트림

블랙마카를 먹고 난후 좀더

활력이 좀 더 생기는 느낌이에요 

 

 

  그동안 영양제는 멀티 비타민이나

오메가3 등을 먹었었는데

이제 익스트림 블랙마카를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한번

재구매 할 생각이에요

 

나이를 먹고 매번 운동하려니

매일 아침 기력이 쇠해지는 걸 

느낍니다 ㅎ 

 

 

 활력과 관련된 요런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하면 기력도 더 솟을거 같고

건강은 건강할때 더 챙겨줘야

하지 않겠어요?

 

 환절기라 그런지 요즘 더

기력보충이 필요한거 같아서

구매한 김종국 익스트림 블랙마카인데요

 

활력이나 기력보충이

필요한 분들도 한번쯤 관심 갈

만한 영양제인거 같아요

 

그럼 이웃님들도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