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서울 도산 가로수길 점 방문 후기

by 리치오빠 2020.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항상 건강하시죠?

 

오늘 소개할 곳은 올해 초에 방문한 

스타벅스 서울 도산 가로수길점입니다.

 

스타벅스 도산 가로수길점은

빌딩2층에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거 같아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죠

 

2층 귀퉁이에 스타벅스 간판이 귀엽게

걸려 있네요 ^^

 

매장을 더욱더 찾기 쉬울거 같네요

 

매장이 넓죠?

서울 스타벅스들은 땅값이 비싸서

작을줄 알았답니다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시야가 탁 트여 있어서

좁다는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

 

오전 시간이라 한산하네요

항상 서울스타벅스가 사람들이

붐빌거란 저의 착각 ㅎㅎ

 

이때만 해도 올해 초 코로나가

터지기 전이라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

보기 힘들었는데 말이죠 ㅜㅡㅜ 

 

왠지 서울사람들은 오전에도

스타벅스에 가득차 있을줄

알았다능 ㅎㅎ

 

통유리창에 앉아서 잠시

여유를 즐깁니다

 

어제 간만에 만난 친구와

술한잔하고 난 이후라

그런지 신상 스벅 커피로

해장을 하려고 ㅎㅎ

 

역시 해장은 커피원샷 !!!

 

가로수길점은 사방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자리도 많고 시야가 막힌곳이 없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아 넘 좋았어요 ㅎㅎ

역시 매장앞에 스타벅스 MD상품이

진열되어 있네요

 

새해라서 새로운 굿즈들도

많더라구요

 

구매욕구 뿜뿜 !!!

원래 스벅 텀블러가 몇개 있었는데

다 파손되거나 분실해서

이제 안 삼 ㅜㅡㅜ

 

저같은 덜렁이들은 텀블러가

불필요한거 같아요 ㅎㅎ

 

.......근데 스타벅스 가로수길점은

찾았는데 정작 가로수길이

어딘지 모른다능 ......................

 

기차 시간이 좀 남았으니

돌아댕기다 얻어걸리겠죠 ㅎㅎ

올해초에 나온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인데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톨사이즈:6100원)

어쩌겠습니까?ㅜㅡㅜ

 

 

맛이 넘나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지요 .

 

달콤하고 고소한 맛에

서울여행의 여독을

풀어주는듯 하네여

 

 

추가: 사람 적다는 말 취소입니다 ㅎㅎ ㅜㅡㅜ

 

조금 있다 사람들이 이렇게 바글바글 해졌네요 ㄷㄷ

역시 서울은 서울입니다 ㅎㅎ

시골에선 볼수 없는 인파군요

 

정말 이때는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전이라

자유롭게 스타벅스를 이용했는데 말이죠

하루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편하게

스타벅스를 이용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추가한 김에 화장실도 둘러 봤는데

화장실이 좁지 않고 넓어서 사용하기

넘 편했어요

 

요렇게 손을 말릴수 있는 기계도 있어

넘 좋았어요

청결상태도 좋았구요 ^^

 

이상 스타벅스 도산 가로수길점 방문후기였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예전처럼

마음 편하게 스타벅스를 이용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황금연휴에 푹 쉬시고 

건강하세요 

 

 

스타벅스 서울 도산 가로수길점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