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대구 동성로 광장점 방문 리뷰

by 리치오빠 2020.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하루하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환절기 

코로나 항상 조심하세요 ^^

 

 

코로나19가 심해지기전에 대구에

볼일을 마치고 대구의 중심부인

동성로 인파를 헤치고

찾아간 그곳은 바로 바로

 

 

동성로 스타벅스 동성로광장점입니다 

대구의 중심가인 동성로에 있는 스타벅스인데요.

2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확실히 대도시 스타벅스점들은 다 좁은편이네요

원체 땅값이 비싸니 그럴수 밖에 없겠죠?

그래도 저같은 스벅덕후들에겐 스타벅스가 

많으면 많을수록 이요하기 편한건 사실이에요 ㅎㅎ 

 

진열대에 스벅 MD가 진열되어 있네요

언제나 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것들입니다 .

그러나 MD 보기를 돌같이 하공 ㅎㅎ

 

1층 입구에 들어서서 본 모습인데요

1층은 음료를 주문하고 웨이팅 하는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용 ^^

1층에 남자화장실

2층에 여자화장실이 따로 있는데요

역시나 화장실은 매우 좁은 편입니다 

 

공공장소이니 만큼 서로

양보하며 사용해야 겠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좀 좁으면서 가파르니 핸드레일을

잡고 안전하게 올라가세요 

 

 

꺄흥 !!!!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대박 많네요 !!!

역시 대구 중심가여서 그런가요 

대박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때는 코로나가 창궐하기 전이라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았는데요.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살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대편도 빈 자리를 찾기 힘들만큼

사람들이 무지 엄청 매우 아주

많습니다.

 

자리를 맡지 않았으면 서서

커피를 홀짝마시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뻔 했네용 

 

요즘 스벅에서 이벤트 하고 있는

"홀리데이 캬라멜 돌체라떼"

입니다.

 

아메리카노를 잘 못먹는 저같은

사람에겐 입에 잘 맞네요.

 

달달하니 오후에 떨어진

당보충에 그만이네요

 

가격은 창열스러운

6100원이지만 ㅜㅡㅜ

 

 

대구 방문 하시거나

대구여행중 대구 중심부

동성로에서 스벅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스벅 동성로 광장점에서

커피 한잔 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늘 건강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