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리뷰] CU 편의점 간편식 : "고추참치 마요덮밥"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뉴스에 보니까 코로나 확산세가 

심각해서 현 상황이 어떻게 될지 

유동적이네요 ㅜㅡㅜ

 

정말 지긋지긋한 코로나 입니다 

오늘 소개할 메뉴는

편의점 간편식인 "고추참치 마요덮밥"입니다.

 

가격은 4500원에 칼로리는 495 칼로리인데요.

 

한국사람치고 고추참치 싫어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그만큼 고추참치마요덮밥은 그런

수요를 위해 나온 간편식이 아닐까 싶어요

 

고추참치 특유의 맵짠맵짠의 매력이 있잖아요 ?? 

 

 

 

 

이런 고추참치 마요덮밥이 나왔는데

안 먹어볼수가 없겠죠? 

 

요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정도 돌려준다음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요렇게 말이죠 

 

용기에 밥과 고추참치소스를

골고루 눌러준 다음 먹으면

밥이 더 고슬고슬해진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욤

 

 

 

용기 안에는 햇반과 함께 고추참치 소스와

김가루가 들어있었어요

 

스푼도 하나 들어가 있다는 점 !!

 

매콤 달달한 고추참치 덮밥소스와 함께

구운 김가루도 들어있네요

 

고추참치소스와 함께 구운 김가루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제가 생각하고 기대한 그런 맛이길

기대합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3분간 돌린다음 밥과

소스를 골고루 섞어보았습니다.

 

마지막에 김가루를 뿌려 준 모습인데요.

 

용기에 밥을 꾹꾹 눌러 먹으니 확실히

밥알이 고슬고슬해서 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고추참치소스는 뭐 맵단맵단하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적당한 맵단의 정석을 보는것 같았어요 

 

다음에도 편의점을 들르면 다시 한번

먹어봐야 할거 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

 

그럼 이웃님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