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편스토랑 27회 우승상품 "왕교자 감바스"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즐거운 11월의 주말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소개할 메뉴는

CU 편의점에서 신상으로 나온

"왕교자 감바스" 입니다

 

편스토랑 27회차 우승상품

신상품이랍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쓴

편스토랑 "왕교자 감바스"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요즘에는 요런 간식류가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왕교자 감바스의 가격은 4900원이에요

 

거기다 신상으로 나와서 씨그램도 한병으로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공짜로 주는건 무조건 챙기는거 알죠?

 

 

 

포장지를 벗기니 올리브 소스와 함께

감바스 왕교자가 보이네요

 

그럼 뚜겅을 열어볼까요?

 

 

요렇게 용기에 올리브 소스와 함께

감바스 왕교자가 들어가 있어요

 

확실히 왕교자 크기가 큼직해서

먹음직스럽네요 

 

거기다 새우까지 들어있는걸

알수 있어요

 

 

 

제가 원래 왕교자나 만두같은걸

좋아해서 그런지 간식으로도

그만이고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이네요 

 

 

 

요렇게 용기안에 올리브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

제가 감바스를 못 먹어봐서 그런지

올리브 소스는 좀 느끼하더라구요 

 

 

일단 왕교자는 돼지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는데 식감이 정말 괜찮았어요

 

전자레인지에 약 2분30초 정도 돌려주고

난 뒤 먹어본 맛은 따로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게 느껴질 정도로

괜찮은 왕교자 맛이었어요 굿굿 !!!

 

 

 

거기다 새우와 마늘을 왕교자와 함께 먹으니

정말 괜찮더라구요

 

갑자기 시원한 맥주가 땡기더라는 !!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는 용기가

뜨거울수 있으니 요렇게 포장지에 핸들이

있어서 잡기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큼직한 새우들도 들어가 있어서

왕교자와 먹기 넘 좋았습니당 

 

물론 전 왕교자가 정말 맛있었지만요

 

 

역시 감바스 왕교자의 백미는

요렇게 잘 구워진 왕교자 맛이

일품이었어요 

 

왕교자나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시면서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다만 소스는 올리브 오일 말고

다른 소스를 썼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이상 편스토랑 27회차 우승상품인

"감바스 왕교자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