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CU 신상 도시락 "남도조기한상" 도시락 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벌써 21년도의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백신 접종이

빨리 이루어져서 하반기에는 마스크없이

돌아다녔으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할 메뉴는

"남도조기한상"도시락입니다.

 

CU 편의점에서  나온 도시락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편의점사용이 

많이 늘어나서 요런 새로운 

도시락이 나오면 

안먹어볼수가 없네요 

 

일단 비주얼 자체가 합격입니다 ^^

 

 

남도조기한상 도시락 가격은 4600원인데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은 550칼로리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서 조기가 들어간

도시락을 볼줄은 몰랐네요 ^^

 

 

 

일단 비주얼만 봐도 조기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도시락이라 뭔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남도조기한상 도시락은 

다른 밑반찬도 어떨지 넘나 궁금하네요 

 

 

일단 도시락 구성은 조기한마리와 함께

콩나물도 들어가 있고

떡갈비 산적과 함께 부침개도 들어가 있는게

특이한 점이네요 

 

조기와 부침개의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거기다 밥양도 적지 않아 많은

반찬과 함께 부족함이 없는 구성인거

같아서 맘에 듭니다

 

가격이 4600원으로 살짝 비싼 감은

있지만 이정도 구성이면

만족할만한 가격인거 같아요 

 

 

조기맛은 일단 간이 잘 되어있어서

뼈만 잘 발라내면 통으로

먹을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생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제입맛에도 잘 맞더라구요

 

떡갈비와 부침개도 기본 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도시락을 먹을때

심심하지 않게 구성된 부침개들도

괜찮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에도 CU편의점에 들르면

재구매해야겠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