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내돈내산 리뷰 ] 허닭 닭가슴살 맛보기 22팩 패키지 초간단 리뷰 (구성,맛,가격 등)

by 리치오빠 2023.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봄날씨로 되면서

야외 나들이도 하기 좋으면서

운동도 하기 좋은 요즘이에요

 

 

 

그전부터 운동을 하면서

닭가슴살이나 단백질 제품들은

먹어 보았는데요

 

이번에 "허닭 닭가슴살 맛보기 패키지 22팩"

구매해 보았어요

 

 

닭가슴살 관련 제품들이

워낙 많아서 사실 선택장애가

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허닭에서 그런 결정장애를

위한 사람들을 위해서 요런

22팩 패키지 상품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주문을 했습니다.

 

 

 어김없이 배송은 빨리 왔습니다.

 

가격은 22팩 맛보기 패키지로 해서

약 2만원 중반대였어요

 

 

스티로폼 박스를 열어보니

양이 푸짐하게 많이 왔네요

 

맛보기 패키지라 종류가 다양한게

특징이에요

 

가격은 지마켓에서

약 2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부터

핫도그,소시지 종류까지

많이 들어 있었어요

 

종류별로 어떤게 왔는지

한번 볼까요?

 

 

 

 양이 많아서 한꺼번에

사진을 찍기 힘들어서

나눠서 찍었습니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도 있고

어묵핫바랑 오븐구이 핫바와

비엔나 소시지도 들어 있습니다.

 

 

다른 것들도 보니까

닭가슴살 핫도그도

있고 닭가슴살 핫바도 종류별로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 꺼내 보니

종류가 상당히 다양해서

입맛대로 먹어볼수 있어서

좋을거 같습니다.

 

 

 이제는 운동전후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다들 비주얼만 보면

맛있어 보이는

닭가슴살 제품들이에요

 

 

 배송완료가 되었으니

이중에 가장 먼저 먹어 볼 제품은

 

 

이중에서 가장

먼저 먹어 볼 제품은

"닭가슴살 함박 스테이크 고구마" 입니다

 

165칼로리라

칼로리 부담도 적네요

 

 

 

함박스테이크 안에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서

맛나 보이는 비주얼이에요

 

 

 

 

봉지를 까보니

비주얼은 요런

모습이었어요

 

일단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어봐야 겠습니다

 

 

 

 그럼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어보겠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요?

 

 

닭가슴살 스테이크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스테이크네요

 

 

 

요런 비주얼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처음인데 고구마가 들어가서

맛이 부드러워서 색다른 맛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였어요

 

 

 

 식감도 부드러워서 운동후에

간편히 먹기에 좋은 맛이었어요

 

요건 다음번에 주문할때 킵해

놓아야 겠습니다.

 

 

 

그다음으로 테스트용으로 먹어본

닭가슴살바 입니다

 

"오븐구이 닭가슴살바"인데요

 

 

처음 보는 닭가슴살바여서

호기심히 확 땡기더라구요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요것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으면 되는데요

 

단백질 11g

칼로리는 153칼로리입니다

 

 

비주얼은 딱 핫바 비주얼이네요

 

 

요것도 쫄깃쫄깃하면서

식감이 부드러워서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테스트용으로 처음 먹어 본 건데

정말 핫바 먹듯이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이 없어서

더욱 좋은 닭가슴살바 였어요

 

아직 안 먹어본 허닭 닭가슴살

제품들이 많아 종류별로 먹어보고

저랑 잘 맞는 제품들은 다음에

따로 주문을 해야 겠어요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