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내돈내산 리뷰 ] 포항 우현동 "숲 스터디 카페 " 첫 방문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8. 19.
728x90
반응형

포항 우현동 숲 스터디카페 위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전 지인가게에

볼일이 있어 갔는데요

 

빈손으로 가기는 그래서

주변에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숲 스터디카페"입니다.

 

 

주변에 새로운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고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특이하게도 여긴 2층3층이 독서실로

운영되고 1층은 카페로 운영되는거

같았습니다.

 

 

 건물 외관도 이쁘고

1층에 카페가 있어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도 살겸

들러 보았는데요

 

건물  입구에 자그마하게

"카페숲" 이라고

보이네요.

 

 

처음엔 간판이 조그만해서

카페가 아닌줄 알았어요

 

요긴 독서실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주변 아파트 단지분들도

많이 오실거 같더라구요

 

 제가 한적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내부는

손님이 없어서 바로

주문을 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천원이고 바닐라 라떼는

5500원이더라구요

 

요즘 커피 가격이 물가땜시

많이 올라서 그런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카페 내부는 시원시원하게 막힌 곳

없이 널찍하니 좋더라구요

 

 

 일자로 쭉 뻗은 공간이

탁 트여 보여서 답답한

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직해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테이크아웃말고 실내에서

커피나 음료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

 

대체로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고 할까요?

 

독서실과 붙어있는 카페라

고리타분할줄 알앗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카페들이

인테리어가 너무 획일적인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

여긴 스터디 카페라서 그런지

그만의 특색이 있는 듯한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났어요

 

 특이하게 실내에 화분이 많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그런 점은

좋더라구요

 

화분과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삭막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주문한 커피가 나왔는데요

 

처음 방문 왔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이 쿠키까지 챙겨주시네요

 

사장님 센스 굿 !!

 

 

 다른 카페들도 커피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숲카페 커피가격은

보통 정도였던거 같아요

 

  이날 날이 더워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먹어 봤는데 달달한 바닐라 라떼맛이

물씬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굿굿 !!

 

 

바닐라 라떼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바닐라 라떼 그맛이었어요

 

 간만에 들르는 지인 가게라

요렇게 센스있게 음료를

들고 가면 좋아라 하겟죠 ? 

 

 

다음번에는 테이크아웃 말고

카페에서 직접 음료를 먹으면서

담소도 나누고 편히 쉬고

싶은 곳이었어요

 

실내가 막힌 곳 없이

널찍해서 그런지

더운 여름철에

이용해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단골도 아니고 처음 방문햇는데도

이렇게 쿠키까지 챙겨주시니

다음번에도 꼭 다시 재방문해야

할거 같군요 

 

 이상 포항 우현동

카페"숲" 방문후기 였습니다

 

이웃님들도 더운 여름날씨에

시원한 음료 드시면서

더위 이겨내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