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내돈내산 리뷰 ] 스타벅스 봄 이벤트 신상 음료3종 비교

by 리치오빠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아침저녁으로 춥다가

낮에는 정말 따뜻한 봄날씨네요 

 

코로나가 사라지면 정말 많이

놀러가고 싶은 그런 날씨인거 같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이벤트가 열렸던

스타벅스 봄 이벤트 음료

3종을 맛봤는데요

 

이벤트 음료들은 하나같이 개성도

뚜렷하고 맛도 좋았던거 같아요

 

가격은 음 ..여전히 비싸긴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맛있는 음료는 비싸도 

땡기는게 사실이네요 ^^

 

 

이번 이벤트에서 처음 먹어본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입니다

 

6500원의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파인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이름처럼

시원하면서 달고 신맛이 일품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사실 스타벅스 신상 음료중에서

비싼 신상음료는 좀 거부감이 생기는 편인데

요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웃님들도 스타벅스에 들르시면

꼭 한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음료 위에 있는게

코코넛 가루인거 같은데

파인애플과 함께 코코넛가루가

섞인 맛이 일품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먹고 있는

파인 코코 요거트 블렌디드입니다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맛나는

음료인거 같아요

 

 

그다음으로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인데요

 

요것도 은근 맛있었어요

비주얼은 좀 신맛이 강할거 같은데

신맛과 단맛이 잘 어우러지고

청량감도 좋아서 저도 종종 먹는데요

 

구아바와 자몽의 오묘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다른 분들도 마음에 드는지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

 

 

 

일단 색감이 너무 이쁜거 같아서

먹어보지 않아도 레모네이드 특유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에요 

 

 

 

 

색감이 이뻐서 자꾸 줄어드는

음료가 정말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핑크 매그놀리아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 슈크림 라떼인데요

 

슈크림라떼는 신상음료는 아니고

이벤트기간때마다 나오는 음료인거

같은데 슈크림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라떼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요즘은 낮에 날이 더워서

아이스 슈크림라떼를 시키면

정말 달달한 슈크림라떼의

매력에 빠지는거 같아요

 

 

 

이번 봄 이벤트 음료 3종은

셋다 맛있어서 이웃님들도

스타벅스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길 바래요

 

나른한 오후나 저녁에 시원한

스타벅스 이벤트 음료3종의 매력에

빠지실 겁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