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CU편의점 신상 도시락 "칠리크랩 새우덮밥"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날이 엄청 추워졌다가 오후에는 

날씨가 조금 풀린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오늘 소개할 메뉴는 CU편의점에서

신상으로 나온 도시락입니다.

 

이름하여 "칠리크랩 새우덮밥"인데요

 

가격은 4천원으로 착한 도시락입니다.

 

CU에서는 예전에도 이런 덮밥류

도시락이 자주 나왔는데요

도시락 표지에 보면 "CU에서 즐기는

싱가포르 미식여행"이라고 적혀있는데

아마 싱가포르랑 관련된 뭔가가 있는듯해요 

 

 

 

일단 겉모습은 구성이 꽤 알차 보이는 거

같은데요

 

내용물은 어떤지 또 맛은 어떤 맛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싱가포르는 가보지 못했지만

도시락의 마스코트는 싱가포르 관광청의

브랜드 마스코트라고 하네요

 

코로나가 끝나면 싱가포르같은 해외여행도

꼭 가보고 싶긴 합니다만 ㅎㅎ

 

 

뚜껑을 여니 구성이 요렇게

알차게 되어있네요

 

게살 볶음밥과 함께 새우튀김이

가지런히 들어가 있습니당

 

언제봐도 튀김은 맛있어 보이는거 같아요 

 

 

요렇게 튀김이 들어가 있는데 게살 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날거 같아요

 

튀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게살 볶음밥도 요렇게 들어있는데

흰밥이 아닌 게살 볶음밥이 들어간 것은

정말 칭찬할 거 같습니다 ㅎ\

 

 

요렇게 칠리크랩 소스가 큼직한 게

들어가 있는데요

 

이제 소스랑 튀김이랑 밥을 맛있게

섞는 일만 남은거 같습니다

 

맛은 과연 어떨까요?

 

칠리크랩 소스를 튀김과 밥과 함께

비벼 보았는데요

 

일단 튀김류가 바삭바삭하면서

양도 많아서 칠리크랩 새우덮밥 본연의

맛을 잘 살린거 같아요

 

 

새우튀김과 함꼐 소스가 섞인 게살밥도

느끼하지 않고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맞았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튀김의

느끼함도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겠죠 ?

큼직한 새우튀김이 들어간

칠리크랩 새우덮밥 한끼 어떠신가요? 

 

새우덮밥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맘에 들어할거 같아요

 

사실 새우튀김을 거부할수 있는

사람은 드물겠지만요 ㅋㅋ


 

이상 CU편의점 신상 도시락

"칠리크랩 새우덮밥"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