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CU편의점 "눈꽃치즈 함박"도시락 간단리뷰

by 리치오빠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갑자기 엄청 추워진 날씨입니다

 

추운 겨울날씨라 그런지 더욱더 춥게 

느껴지네요 ^^

 

 

오늘 소개할 메뉴는요

 

CU 편의점 신상 도시락

"백선생 비법 레시피"

눈꽃치즈 함박 도시락 리뷰입니다. 

 

 

CU편의점랑 백종원님과 콜라보가 

많은거 같네요 

 

최근에는 좀 뜸하다 했어요

 

근데 편의점 진열대에 똬악 !! 하고 있는

"눈꽃치즈 함박"도시락이 있네요 

 

눈꽃 치즈 함박 도시락 가격

4800원입니다.

 

백종원님 이름으로 나오는 도시락은

대체로 가성비 도시락이 많은 편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제법 가격이 비싼 편이네요

 

 

가격이 약간 높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는 좋겠죠??

 

백종원님의 이름을 걸고 나오는

도시락인만큼 아마 구성이나 퀄리티도

믿어봅니다 

 

밥은 중화볶음밥에 치킨도 보이네요

 

주 메인 메뉴인 함박 스테이크도 당연히

들어가 있습니다.

 

눈꽃 함박치즈라고 하니 함박 스테이크에

치즈도 듬뿍 올라간거 같아요 ^^

 

 

함박스테이크를 썰기좋게 나이프와

수저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구성은 요렇습니다.

거대한(?) 눈꽃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볶음밥과 치킨도 들어있네요 

 

치킨은 생각 못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정말 눈꽃같은 치즈가 함박스테이크 위에

올라가 있는게 먹음직스럽네요

 

양은 많지 않지만 이렇게 치킨 메뉴도

들어가 있어 만족도 2배입니다 

 

밥도 흰 밥이 아닌 중화식 볶음밥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요 

 

대신 칼로리는 832칼로리로 다소 높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전자레인지에 알맞게 돌리고 난 후 모습입니다

함박 스테이크 위에 치즈가 알맞게 녹은거 갔쥬?? 

 

 

함박 스테이크를 나이프로 잘라보았는데요

두툼한 함박 스테이크 고기가 보이시나요? 

 

고기가 모짜렐라 치즈와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스테이크 고기맛이 소스와 곁들여져서

느끼함을 잘 잡아 주는 맛이었어요

 

함박 스테이크는 느끼한 맛으로 먹지만

아무래도 소스가 그 느끼함을 잡아 준다고나 할까요?

 

거기다 중화 볶음밥으로 같이 곁들여 먹으니

편의점 도시락치고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맘에 쏙 드는 도시락이었습니다 

 

 

다만 다이어트용으로는 칼로리가 다소 높아서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에게는 다소 위험(?)한

도시락인거 같아요 ^^

 

뭐 맛있게만 먹는다면 0칼로리 아니겠어요 !!

 

그럼 이웃님들 추운 겨울 날씨에 저처럼

축 쳐지지 마시고 가볍게 운동이나 산책으로

추운 겨울날씨를 이겨내 보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