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홈플러스 찰순대 "대림선 쫄깃 찰순대" 1+1 첫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2.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도 중순을 지나 월말로

가는 중입니다.

 

상당히 포근한 날씨라서

외출하기에도 넘나 좋고

요즘같은 날씨만 계속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들른

홈플러스에 행사하는

찰순대를 보았는데요

 

1+1으로 행사하는 인스턴트 순대인데

2개에 2990원이더라구요  이가격 

실화인가요??

 

 

 

평소 분식중에서도 순대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1+1으로

순대를 먹을수 있다는게

넘넘 좋습니다.

 

 

쫄깃찰순대 무게는 250g이구요

칼로리는 375칼로리에요

 

칼로리도 순대치고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요렇게 전자레인지만 데우면

바로 먹을수 있는 순대는

집에서 간편하게 순대를 접할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 싶을때

언제든지 꺼내먹을수 있으니 말이죠

 

 

 일단 포장지 비주얼은 넘나

쫄깃쫄깃하게 생긴 순대인데

이번에 처음 접하는 순대라

내용물은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포장지 옆면에 영양정보가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순대를 먹으러면 포장지를

뜯고 약 5분정도 데워주면

된다고 써 있습니다.

 

역시 요런 순대는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포장지를 뜯고 내용물을

보니 비닐포장된 찰순대가

들어 있습니다.

 

순대에 찍어먹는 소금은

순대밑에 들어 있습니다.

 

요렇게 깨소금이 들어 있네요

 

포장비닐을 뜯고 이 상태에서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면

바로 순대를 먹을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약 5분정도

돌려 주라고 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린후

찰순대는 어떤 맛일까요??

 

 

 

 약 5분 정도 돌리라고 되어 있었는데

전 6분정도 돌렸습니다.

 

저는 좀 많이 돌린 듯 하네요

다음번에는 딱 5분에 맞춰서 

돌려야 할거 같네요.

 

 

 

ㅣ순대양은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간편하게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요정도면 1인분 양으로는

적당했습니다.

 

 

맛은 시중에 파는 순대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찰순대 특유의 쫄깃한 맛도

잘 살린 순대였고

3천원도 안 하는 가격에

찰순댈 2개를 득템할수 있는

혜자가격까지 말이죠

 

 

순대를 좋아하거나

직접 분식집에 순대 가기

귀찮을때 쟁여놓고

먹으면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마트에 자주 가면서 요렇게

혜자가격에 파는 걸 볼떄면

정말 득템한거 같기도 해요 

 

요즘 물가가 엄청 올라서

마트에 가면 살게 없다는게

실감나는데 말이죠

 

덕분에 저렴한 찰순대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이웃님들도 홈플러스 들르실

일 있으시면 추천 드리는

찰순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