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내돈내산 리뷰 ] 포항 시내 중앙상가 "모리커피 중앙점" 카페모카 간단리뷰

by 리치오빠 2023. 4. 1.
728x90
반응형

 

포항 모리커피 중앙점 위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날이 4월 초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쌀쌀한 낤씨입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따뜻한 커피한잔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마침 포항 시내에 들렀다가

"모리커피"가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한번 들러봐야지

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사실 "모리커피" 카페는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을

했는데요

 

최근에 모리커피 가맹점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모리커피는 테이크아웃만

되는줄 알았더니

실내 테이블도 갖춰줘 있었어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매장도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모리커피 간판

참 독특하더라구요

 

별거 업는거 같긴 한데

기억에 많이 남는거 같은

간판이에요 

 

뭔가 친근하다고나 할까요?

 

 

주문은 요기 키오스크에서

하거나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요즘은 왠만하면 다 무인으로

주문을 하니까 편하기도 한데

아직까지는 키오스크가 좀

어색하긴 하네요.

 

 

  모리커피 메뉴들이 생각보다

비싸진 않더라구요

 

일반 테이크아웃 커피점과

비슷한거 같았어요

 

메가커피,봄봄,컴포즈와

비교해서 비슷한 가격대인거 같습니다.

 

 

 

마침 카페모카가 땡겨서

주문을 하고 실내매장도

들어가 봤는데요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따뜻한 느낌을

줘서 그런지 편안했습니다.

 

 

실내 매장 벽면에도

모리커피 아이콘이

떡하니 있네요

 

 

 

 매장안에 화장실도 있고

천장에어컨도 되어 있어서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철에

매장 이용하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매장안에 화장실도

요렇게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매장이 좁은 느낌이 없

지 않지만요

 

 

매장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어

보이는 깨끗한 실내 비주얼입니다.

 

 

 마침 제가 주문한

카페모카가 나왔습니다.

 

카페모카 가격은

3500원이었습니다.

 

 

 

 스타벅스에 자주 먹는

카페모카와는 좀 다른

맛의 초콜릿 맛이 나는

카페모카네요

 

뭔가 모리커피 카페모카 맛이

좀더 딥한 느낌이었어요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린 카페모카였어요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이 날 날이 좀

추워서

카페모카를 마시면서

운전을 했는데

의외로 모리커피 괜찮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카페모카 맛도 좋아서

다음에 시내에 들르면

또 재구매해야 겠어요

 

이웃님들도 추운 겨울날

모리커피에서 따뜻한

커피한잔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