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내산 리뷰 ] 제주추천 여행지 : 제주 3대 폭포 "정방폭포"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4. 17.
728x90
반응형

 

제주 정방폭포 위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의 따뜻한 하루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춥다춥다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좀 있으면

덥다고 할거 같은 포근한 

날씨입니다.

 

 

짧은 제주도 여행중에

들르고 싶었던

곳 중의 하나가

바로 "정방폭포"였습니다.

 

제주 3대 폭포중의

하나인 정방폭포를 보면

몸과 마음이 좀 시원해 질거

같아서 이번기회에

들르게 되었는데요

 

 

정방폭포는 입장료를 받는데요

 

성인기준 2천원이었어요

 

원래 제주도에서 유명한 곳이라

아침 일찍 들렀는데요

 

입장은 오전 9시부터입니다

 

 

입장권을 끊고 계단을 타고

정방폭포쪽으로 내려갔는데요

 

처음으로 정방폭포를 본다는

설레임이 느껴집니다 

 

 

벌써부터 저 멀리 폭포가 보이네요

 

 

 

입장권을 끊고 계단을 내려가서

표 받는 곳에서 입장권을 주시고

입장하면 됩니다.

 

 

약 2분정도 계단을 내려가니

저 멀리 폭포가 조금 보이네요

 

내려가면 갈수록 조금씩

더 보이는 정방폭포입니다

 

 

 이 날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 마음도 한껏 설레였습니다

 

제주도 날씨가 궂은 경우가 많은데

이번 여행은 날씨가 많이 도와주네요

 

바람도 많이 불지 않고

따뜻하게 여행을 했었습니다.

 

 

 거의 다 내려온거 같은데

아직도 계단이 이어지네요

 

계단 경사는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폭포 근처에 해녀 할머니들이

해산물도 팔았어요

 

 

제주도 바다뷰는

언제 봐도 좋네요

 

제주도 동서남북 어디를 가도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뷰의

제주도입니다 

 

 

 오전 9시에 맞춰서 왔는데도

벌써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제주도에만 있는 유명한

폭포라서 그런걸까요?

 

 

그리고 정방폭포를 볼떄

주의할 점은

바위나 돌이 많아서

구두를 신으면 많이

위험할거 같았어요

 

셀카나 사진을 찍으려고

바닥을 보지 않고 걷다가

넘어지면 크게 다칠수 있다는 점 !!

 

항상 안전제일입니다.

 

 

난생 처음으로 정

방폭포를 보게 되는데요

 

과연 높은데서 물줄기가 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입니다

 

사진으로는 많이 봤는데

실제로는 처음 보게 되네요 

 

 

직접 보니 정말 멋지네요

 

이런 멋진 광경에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지 않나 싶어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폭포아래에서

수영이라도 하고 싶을 정도로

물도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

 

 

 

 쏟아지는 물줄기를 멍하니

바라볼 정도로 정말 장관이었어요

 

여긴 육지에서 쏟아지는 폭포가

바로 바다로 연결된다는 점이

다른 폭포와의

차별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 폭포 가운데를 기준으로 어렴풋이

무지개도 보여서 정말 신기했어요

 

폭포사이에 "무지개"를 볼 수

있을거라고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멋졌어요

 

정말 여길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뷰였습니다 

 

 

 

  보통 관광객들도 많이 오고 하면

쓰레기도 보이고 물도 좀

오염된 것도 보이는데

여기는 관리를 잘 해서인지

물도 정말 깨끗하고 쓰레기도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폭포 바로 옆에 있는 바위들도

너무 멋졌습니다.

 

폭포자체도 멋있지만

주변 경관들도 폭포와 어우러져

제주만의 운치와 뷰를 자랑하는 것

같았습니다.

 

 

 

깎아지른 절벽도 정방폭포만의

멋진 뷰였던 거 같습니다.

 

의자만 있으면 가만히 앉아서

계속 보고 싶을 정도로 멋진

정방폭포였어요

 

 제주 남쪽이나 서귀포쪽으로

여행동선을 잡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하는 "정방폭포"입니다

 

다음번에 다시 제주도를 오면

또 오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멋진 경관이었어요

 

 

 제주도는 자주 올수 없는 곳이라서

그런지 더 오래 눈에 넣고

싶은 곳이었어요

 

 

 이상 제주3대폭포중의 하나인 

정방폭포 첫 방문리뷰였는데요

 

정방폭포도 구경하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코스였어요

 

대신 정방폭포는 돌과 바위가 많아서

사진찍거나 이동할때 넘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거 같았어요

 

 

 

4월로 접어들면서 더 많은

여행객들이 찾지 않나 싶어요

 

제주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르면 좋을

제주 "정방폭포"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