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내돈내산 리뷰 ] 비비고 간편식 "스팸부대찌개 4개" 구매 간단 리뷰 ( 맛,가격 )

by 리치오빠 2022.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2022년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벌써 5월이 시작된다는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에서도 마스크를 

벗을수 있게되어서 

야외에 사람들이 

나들이를 많이 

다니시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온라인에서 주문한 

비비고 스팸부대찌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즐겨먹는

비비고간편식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종류의 

비비고 간편식인 

비비고 스팸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박스안에 뽁뽁이도

넣어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재가 주로 가는 마트에서

요런 비비고 간편식들이 비싼편이라

온라인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요렇게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460g 4개를 구매했습니다

 

11번가에 구매한 가격으로는

4개기준으로 약 15000원정도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

 

확실하 대형마트보다 온라인이

싼 건 확실한거 같아요 

 

대형마트는 행사할때와 

하지않을때의 가격이 널뛰기라서

말이죠

 

이제는 어지간한

비비고 간편식들중에

국물 간편식들은

다 먹어볼 기세인거 같아요 

 

그만큼 저한테는 조리하기도 쉽고

제가 먹고 싶은대로 조리할수 있어

넘 편한거 같습니다

 

 

포장지 자체는 좀 고급스럽게

보이는거 같아요

 

다른 대기업 간편식들도 요렇게

국물 간편식들이 많이 나오던데

비비고는 예전부터

간편식으로 제품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노하우가

좀 쌓인 느낌이랄까요?

 

 

 

한국 사람들중에 스팸부대찌개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부대찌개인데 그중에서도 부대찌개의

맛을 정하는 것중에 하나가 햄의 맛과

김치맛이 좌우를 많이 하는거 같아요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냄비에 넣고 끓여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요런 간편식에

제가 좋아하는 야채를 듬뿍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보통 요런 국물 간편식들은

1~2인분용으로 나와서 그런지

양이 좀 적을수도 있어서 버섯이나

대파 그리고 두부같은 재료를 더

넣어주는 편입니다.

 

 

제가 비비고 스팸부대찌개에서

기대하는 것은 역시 큼직한 스팸햄이

들어가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역시 스팸햄만큼 맛난 햄은

없는거 같아서 말이죠 

 

 

냄비가 커서 그런지

스팸햄 부대찌개를 부으니

양이 좀 적어보이긴 하네요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대파와 버섯을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요렇게 넣으니 뭔가 풍성해진

느낌이네요 

 

요런 국물 간편식의 장점이 별다른

조리없이 바로 먹을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본인이 좋아하는 여러종류의 재료를

넣을수 있다는 거겠죠??

 

 

 

적당량의 채소와 함께

넣고 부대찌개를 끓여줍니다

 

그전에 비비고 국물 간편식은

제가 물조절을 못해서 그런지

간이 좀 싱거운 편이라 이번에는

물은 거의 넣지 않고

비비고 간편식만

넣었습니다

 

 

 확실히 스팸햄 부대찌개라 그런지

햄과 소시지가 많더라구요

 

역시 부대찌개의 생명은

햄과 소시지입니다 !!

 

햄과 소시지가 부족하면

섭섭할 뻔 했습니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마늘을 첨가후에

두부까지 넣어주면 금상첨화겠죠?

 

양이 좀 많이 늘어나긴 했지만

이정도면 대만족입니다.

 

 

가스레인제에 팔팔 끓여줍니다

벌써부터 배가 고파지는 비주얼이네요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끓이고 난후 먹어본 맛은요

 

확실히 스팸햄과 소시지 그리고

제가 넣은 여러 채소들이 한곳에

들어가 있어서 제가 기대하던

부대찌개맛이 나서 넘 좋았습니다

 

부대찌개 좋아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할수 있을 정도로 맛이

괜찮았어요

 

 

 한팩에 양이 많은건 아니라

감안하셔서 본인이 좋아하는

재료를 더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았어요

 

대신 김치는 좀 적은편이었고

한팩이 460g이라

1~2인분 용도라는건

참고하셨으면 해요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

건강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