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비비고 간편식 김치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 구매 리뷰

by 리치오빠 2022.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이 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8월이라니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 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 입니다

 

마트에서 1+1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평소에도 배추김치를

즐겨 먹어서 그런지

요렇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김치가 필요했는데 말이죠 

 

 

 

비주얼은 예전 장독대같이

생긴 용기 비주얼이네요

 

비비고 제품은 여러 간편식 제품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김치관련 비비고 제품은

처음인거 같습니다.

 

 

그럼 천천히 비비고 배추김치

대해서 볼까요?

 

 

용기 크기는 손으로

잡았을때 요정도네요

 

내용량은 500g이구요

 

1+1으로 샀으니

총 1kg을 구매했습니다.

 

 

 

용기 뒷부분에 각종 영양정보가

쓰여 있습니다.

 

 

요렇게 뒷면에 원재료명도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크기는 정말 냉장고에

넣어놓고 편한 사이즈인거 같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해먹는

김치보다 사서 먹는 김치로

먹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확실히 요정도 사이즈의 김치가

있으면 먹기 편하더라구요

 

 

집에서 간편하게 김치를 먹을수 있게

용기도 적당하고 썰은 김치라서

따로 손이 가지 않아서 먹기에도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눕여서 보니 정말 장독대 단지와

닮았다는게 느껴지네요 

 

요런 용기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숨쉬는 비비고 신선밸브를 확인하세요"라고

적혀 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용기 뚜껑에 대해

설명해 놓은거 같습니다.

 

일단 김치는 역시 맛이 

좋아야겠죠?

 

 

예전 장독대처럼 숨쉬는

장독대 원리를 설명하는 거

같은데 잘 와닿지는 않습니다만 

 

일단 쟁여먹고 먹어봐야

요건 확실히 알거 같습니다.

 

 

용기를 열어 보니 요렇게

썰은 김치가 들어 있습니다.

 

김치가 썰려 있어서 젓가락으로

먹기에 정말 편할거 같습니다.

 

 

용기 사이즈가 작아서

아마 썰은 김치를 넣은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요렇게 김치가 썰려 있으면

먹기 정말 편할거 같아요

 

김치가 길면 일일이 잘라서

먹는거도 일인데 말이죠.

 

젓가락으로 떠서 김치를

먹어 보았는데요

 

김치 자체는 상당히

아삭아삭한 맛이었어요

 

아삭한 식감도 좋고

신맛이나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딱 좋은거 같습니다.

 

물이 많거나 김치가 무르지

않아서 먹기에도 식감도

괜찮았어요

 

 

양념도 강하기 않아서

호불호 없이 먹기에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치가 너무 맵거나 하면

싫어할 수 도 있는데 비비고 김치는

대체로 무난한 맛이었어요

 

 

 

먹기 불편하면

유리 용기에 김치를

덜어서 먹을까도 했는데

먹기에 불편하지 않아서

용기 그래도 김치를 먹으면

될거 같습니다.

 

안 그래도 김치를 어떤 걸

사야되나 고미했는데

비비고 김치를 사고 고민이

사라졌네요 

 

그럼 이웃님들 8월의 

첫 주말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