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CU편의점 경규옹의 "국물장인 순대국면" 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네요 

 

급강하하는 날씨에 건강잃지 

않도록 따숩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 소개할 메뉴는

CU신상품인 경규옹의

"국물장인 순대국면"인데요

 

지난번 경규옹의 국밥이 맛에 비해

양이 적어서 좀 실망이었는데

이번에는 순대국면이 나왔더라구요

 

가격도 3500원이라 지난번 국밥보다 싸고

제가 좋아하는 순대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고르게 되었어요 ^^

 

 

순대국면을 선택하긴 했지만 지난번

국밥의 기억떄문인지 사실

큰기대를 하지는 않았어요

 

그저 신상품이 나와서 테스트겸 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오홍 근데 요건 맛이

정말 기대이상이었어요 

 

자세한건 아래에 계속 이야기를 할께용 !!

 

순대국면을 맛있게 먹는 법은

요렇게 용기 옆에 친절하게 적혀 있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4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 정말 쉽죠? 

 

편의점뿐만 아니라 집에서나 밖에서도 편하게 

먹을수 있는 간편식인거 같아요 

 

용기에 들어있는 내용물인데요.

 

라면사리와 함께 순대 토핑과 함께 다대기,동결 건조파,

그리고 분말스프와 향미유가 들어가 있어요

 

 

보기보다 라면사리와 순대양이

많은 편인거 같아요 

 

용기에 아낌없이 내용물을 넣어준 다음

4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용기가 사각형인데 라면사리도

사각형이라 딱 들어맞는게 신기하네요 ^^

 

 

약 4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모습인데요.

젓가락으로 잘 섞어주어야 겠죠?

 

아참 !! 지난번에 못 썼는데 아쉽게

경규옹의 국물장인에는 젓가락이나

숟가락이 별로도 들어있지 않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오홍 !!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은데요

 

순대양도 적은거 같지 않고 일단

라면사리 양도 많아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양인거 같아요

 

 

동봉되어 있는 다대기를 넣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순대국밥을 먹을때에도

다대기는 꼭 넣고 먹거든요

 

역시 얼큰한 맛을 더욱 느끼려면

다대기를 넣어야 제맛입니당

 

 

경규옹의 " 국물장인 순대국면"

먹어본 총평은요

 

지금까지 "이경규"란 타이틀을 걸고 나온

간편식중에 젤 나은것 같았어요

 

정말 기대 1도 안했는데 라면사리와 함께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도 얼큰하면서도 진해서

정말 국밥집이나 전문점에서 파는걸

먹는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괜찮았어요

 

순대도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더 많다는거 

 

지난번의 경규옹의 국물장인 국밥보다

요게 훨씬 나은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가격적인 면에서도 35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대만족입니다 !!

 

왠지 입소문을 타고 흥행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국물장인 순대소면"리뷰였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항상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