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리뷰 ] 스타벅스 여름 신상음료 3종 초간단 리뷰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피치 딸기 피지오)

by 리치오빠 2023.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웃님들도 장마기간

피해 없도록 항상 조심하시고

안전한 운전 아시죠?

 

간만에 스타벅스를 찾았는데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신상 아이스 음료 3종이

나왔더라구요

 

스벅 흑우인 제가

안 먹어볼수가 없겠죠 

 

 

 

스타벅스 여름  3종 신상음료중에서

가장 먼저 먹어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프치노 입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었는데요

 

 

거기에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나더라구요

 

가격이 6300원이라서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 뭐 요즘 스벅 신상음료들은

하나같이 비싸서 이제는 

이게 비싼 건가 싶기도 합니다.

 

 

 

 비싸긴 하지만 달콤한

초콜릿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좋아서

괜찮은 신상음료였습니다.

 

 

아보카도와 초콜릿이 들어가서

저한테는 정말 입맛에 잘 맞았어요

 

다음번에도 또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을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먹어본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입니다

 

달콤한 복숭아와 요거트가

들어간 블렌디드 음료인데요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가 들어가고

거기에 요거트까지 들어가서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음료였어요

 

 

톨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이었어요

 

상큼한 복숭아맛이

괜찮았던 블렌디드 음료네요

 

비주얼도 핑크핑크해서

그런지 괜찮죠? 

 

 

색감도 핑크빛이 감돌아서

그런지 비주얼도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어 본

피치 딸기 피지오 인데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700원인 피지오 음료에요

 

 

딸기 과일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탄산이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딸기향이 향긋해서

그런지 요것도 괜찮은

피지오 음료였어요

 

단 요것도 얼음양이

너무 많아서 3모금 정도

먹으니 음료가 사라진다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음료 비주얼만 놓고 보면

이번 음료중에서 원탑인거 같아요

 

그만큼 비주얼이 더운 여름철에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아이스 음료이긴 한데

얼음이 너무 많은건 불만이네요

 

얼음양이 많아도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여름시즌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여름 음료 3종을

먹어 보았는데요

 

대체로 이번 음료는 맛만 보면

호불호가 적게 느껴지는 음료들이었어요

 

맛도 괜찮고 3종 다 비주얼도

괜찮은 느낌을 받았어요

 

긴긴 여름시즌동안 스벅에

들르게 되면 다시 먹어봐야 겠어요 

 

그럼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