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내돈내산 리뷰] 스타벅스 봄맞이 신상 스프링 음료 3종 초간단 리뷰

by 리치오빠 2023.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좀 따뜻해지는거 같다가

다시 추워지네요

 

겨울도 막바지라 꽃샘추위만

지나가면 곧 따뜻해지겠죠?

 

 

스타벅스도 봄을 맞아

신상음료 3잔을 마시면

스타벅스 별 3개를 추가로

받을수 있는 이벤트를 합니다.

 

기간은 2월28일까지 봄 신상음료를

주문하면 추가로 스타벅스 별을 3개 더

받을수 있어요

 

 

 

위에 사진처럼

봄 신상음료 3종이

출시되었는데요

 

봄딸기라떼 가격 실화인가요?

6900원!!!

 

이 정도면 스벅도 선 넘었지 

 

 

슬금슬금 신상음료 내면서

가격적으로 너무 비싸게

받아 먹네요

 

라떼 한잔에 6900원이라니 

한국 스타벅스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벅 호갱인 저는

빠르게 봄신상음료 3종을 먹어보았는데요

 

가장 첨 마신 음료는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입니다

 

요즘엔 신상음료 이름 길게

짓는게 유행인가 봐요 

 

적고 나서도 뭔 말인지 모르겠어요

 

 스벅도 뭘 알고 이름을 짓는 건지 

 

 

가격은 톨사이즈 5900원이에요

 

브라운 슈가가 들어가고 블론드 샷이

섞여서 부드럽고 단맛이 강한게

특징입니다. 

 

전 깔끔하고 달달한 맛이 좋아서

맘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이번 신상음료 중에서 

가장 저렴한(?)

5900원 가격이네요 

 

음료 한잔에 5900원이

싼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요건 아이스음료로만 나왔어요

 

따뜻한 음료는 없고 오직

아이스음료로만 나왔다는거 참고해 주세요

 

 

 두번쨰로 먹어본

아이스 라일락 블라썸 티입니다

 

빛깔이 넘나 이쁘죠? 

 

색깔이 오묘해서

비주얼은 합격이에요

 

요건 톨사이즈 가격이

6300원이에요

 

 

"라일락 보랏빛을 품은 캐모마일 민트

블렌딩 티" 라고 하네요

 

직접 먹어보니 살짝 달달하면서

꽃향기가 살살 퍼지는 느낌이었어요

 

 

티 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원하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요건 아이스음료도 있고

따뜻한 음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만 음료에 비해 얼음이

과하게 많다는거 참고해 주세요

 

맨 위에 브라운 슈가 에스프레소도

얼음이 너무 많아요. 이런 문제로 

방송에도 나오고 늘 지적받아도 

여전히 고치지 않고 꿋꿋한 

한국 스타벅스입니다 ^^ 

 

얼음 먹으려고 비싼 돈

내는게 아닌데도 요런건

잘 안고쳐 지네요

 

 

 

 마지막으로 먹어본

봄딸기 라떼입니다

 

사실 요건 가격이 미친 거 같아서

안 시키려다가 리뷰상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무리 신상음료라지만

라떼 한잔에 6900원이면

선 넘었지 말이에요 

 

 

대신 요건 그랑데 사이즈만 있어요

 

그래서 비싼거 같긴 한데

왜 요것만 그랑데 사이즈인지는

모르겠네요

 

보통 신상음료들은 톨사이즈와 그랑데 사이즈도 나오는데 요것만 그랑데 사이즈만 나오네요 흠흠 

 

 

봄딸기와 우유가 들어간

부드럽고 달달한 라떼에요

 

봄이 곧 오는 시즌에

잘 들어맞는 음료같아요

 

그렇지만 전 이번만 먹어보고

안 시킬거 같아요 넘 비싸요 비싸 !!

 

 

 

요렇게 빠르고 간단하게 스타벅스

봄신상음료 3종을 리뷰해 봤는데요

 

별 추가 이벤트기간은

2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라고 하니

2월말까지 하네요

 

 

스벅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스벅 별 챙길려고

이벤트음료는 자주 챙기고 있답니다 

 

그럼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