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 내돈내산 리뷰 ]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 스테이크" 리뷰

by 리치오빠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비가 오고 난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항상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거 같아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홈플러스에 구매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스테이크 입니다

 

요즘 헬스장에서 꾸준히 운동을 하다보니

근손실이 올까봐

단백질 음식을 자주 찾는데요

 

 

그중에서도 닭가슴살이 근육생성에

좋다는건 다들 아실거에요 ㅎㅎ

 

그렇지만 생닭가슴살을 그대로

섭취하기에는 좀 힘든게 사실이에요 ...

 

 

그러던중 홈플러스에서

요걸 봤는데요

 

닭가슴살인데 직화 스테이크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할거 같다는

생각에 2개를 구매했습니다.

 

단백질 함량은 20g이고 나트륨은

25% 다운되었다고 표기되어 있어요

 

역시 단백질 함량이 중요하긴 한데

20g이면 만족할만한 수치인거 같아요

 

 

뒷부분에는 원재료명과 유통기한이

적혀있구요

 

요런건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겠죠?

 

 

닭가슴살 82% 함유라고 나와있네요

 

예전에 생으로 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전 계속 못먹겠더라구요 ㅜㅡㅜ

 

먹기 넘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양념을 치거나

훈제한 닭가슴살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요런 직화스테이크로 된

닭가슴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약 50초 돌린후에

바로 섭취하면 되어서 먹기에도

정말 편한 거 같습니다

 

별도의 조리방법 없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운동을 하다보니 자꾸 요런

닭가슴살과 관련된 제품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거 보니

저도 헬창이 다 된거 같아요 

 

중량은 100g에 칼로리는

200칼로리라고

쓰여있습니다

 

 

3무 첨가로 쓰여진

"소브산,에리토브산,코치닐색소"

가 없다고 쓰여진 게 보이네요

 

몸에 안 좋은게 안 들어있다는

뜻이겠죠 

 

 

접시에 두 개를 올리고 난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보아야

하겠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정말 직화스테이크맛이 날지 말이죠

 

 

전자레인지에 데워 준 다음

먹기 좋게 잘랐는데요

 

확실히 비주얼은 직화스테이크

비주얼이 나는거 같습니다 ㅎ

 

 

부드러운 닭가슴살 맛은

확실히 고기에서 직화맛이

느껴집니다

 

육질은 텁텁하지 않았구요

 

식감도 일반 닭가슴살하고는

달리 퍽퍽하지 않더라구요

 

괜히 제품 이름이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아닌거 같군요 

 

 

일반 닭가슴살이 물리거나

먹기 힘든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수 있을거 같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운동도 중요하지만

근육생성에 필요한 먹는것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런 면에서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스테이크는 추천할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운동 전후로 먹기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괜찮은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스테이크"였습니다

 

그럼 이웃님들 쌀쌀한

가을날씨에 건강유의하세요

728x90